본문 바로가기

world

심타에 사진이 올라왔어요!


 
 
신동의 심심타파 <쇼! 스타 중심> 샤이니 편 사진 업데이트에 앞서
당부의 말씀부터 전해드립니다.
 
위에 문구가 보이시나요?
 
포토샵을 열었는데,
사진이 너무 많아 다 불러올 수 없다는 경고 문구가 뙇!
 
그 이야기는 곧,
오늘 사진이 많~다는 얘기!
 
왜?
레전드 방송 탄생했기 때문에!
 
스크롤의 압박, 알아서 견뎌주세요.
 
 
자, 그럼.. 시작합니다!
 
 

 
 
우와~~ 얼마 만에 만나는 빛돌이들이란 말인가!
 
어서 빨리 만나고 싶은데~
 
응?? 샤이니 어디갔지?
 
 

 
 
<신동의 심심타파>는 다른 방송과 다릅니다.
 
그래서! 시작도,,, 참 요란하게 시작합니다;
 
 
입장~~~Show!
 
 

 
 
숨어있다가
요로코롬 뙇!!!!!
 
 

 
 
.
.
.
.
 
 

 
 
숨어있다가
요로코롬 비욘세 춤추면서 뙇!!!!!
 

 



 
 
저기... 다 알아요;
종현군! 나오실게요~
 
 

 
 
괜한 쑥스러움에 재빨리 자리로, 
후다닥!!!!!
 
 

 

 
 
 
지금!!!! 지금이에요!!! 롸익 나우~!!!!
 
 
 

 
 
아빠 신동DJ와 엄마 민호 다리 사이에서
태민군이 뙇!!!!!
 
 

 
 
그렇다면,,, 이게 바로... 그 말로만 듣던..
다리 밑에서 주워온 아이?
 
 

 
 
흰바지 더러워지면 엄마한테 혼나요.
온유군도 얼른 등장하실게요~
 
 

 

 
 
짜자잔!!!!!
 
이렇게 해서, 빛돌이 다섯명이 모두..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자 이제 그럼,, 샤이니와 본격적으로 만나볼까요??
 
(아..아니.. 지금도 충분히 본걱젹인데.. 얼마나 더 본격적이려고 ㅠㅠ)
 
 

 
 
세번째 정규앨범으로 컴백한, 샤이니!
 
내자마자 음원, 음반 차트 1위 석권에 이어
방송사 음악프로그램까지 1위 싹쓸이~
 
 
이건 정말 말.도.안.돼. b
 
잘났어 증말. 잘났어 증말. b
 
샤이니.. 정말 대.다.나.다. b
 
 
 

 

 

 

 

 

 

 

 

 

 

 

 

 

 
 

 
 
샤이니가 가야하는 시간, 새벽 1시.
 
이럴 때 필요한 건,, 뭐?
 
스피드 진행~
 
 
 
보다 빠르게! 보다 깊게!
멤버들의 속마음을 엿볼 수 있는 시간,
<속성 인터뷰 60초 펑~> 바로 gogo~
 
 
 
민호; 단 하루만 육체를 바꿀 수 있다면, 나는 이 멤버와 바꾸고 싶다!! (종현)
태민;
나는 (이 멤버)보다 (이거 하난) 확실히 낫다!!
(종현보다 키가 크다)
키;
샤이니 안에서, 나의 외모 서열은... 몇 위? (4위)
 
 
응?? 뭐라구요??
4위요?? 1위 아니고???
 
 
자,,, 키씨... 오랜만에 울렁이꿀렁이와 인사나누겠습니다.
 
 

 

 
 
 
1년 전이나, 지금이나 참.. 한결 같은 키씨...ㅋㅋ
 
혹시, 우리 울렁이꿀렁이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실 것 같아
 
반대로 한번 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다음 질문으로~~
 
 
온유; 내 친 여동생이 있다면..!! 믿고 소개해 줄 수 있는 멤버는 누구? (종현빼고 다)
종현
; 나는!! 활동 중... 이 멤버 때문에, 짜증이 확! 났던 적이 있었다. (민호)
민호;
연기활동을 하게 된다면, 우리 멤버 중!! 이 멤버가 제일 잘 될 것 같다!! (온유)
태민;
내가 만약 사장이라면... SM에 캐스팅하고 싶은, 욕심나는 가수는?
(대답못해서 벌칙!)
 
 
키; 내 이상형에 가장 가깝다고 생각하는... 여자 연예인은? (카야 스코델라리오)
온유;
소속사에 대한 불만을 굳이 한가지 꼽는다면 뭐? (가끔 밥을 안준다)
종현;
샤이니 노래였음 더 좋았을껄 했던, 탐나는 남의 노래는? (슈퍼주니어의 쏘리쏘리)
민호;
샤이니 활동을 관둔다면, 내가 나름대로 설계해놓은 ‘제2의 인생’ 은 이것이다!! (축구선수)
태민;
샤이니 안에서, 딱 두명만 ‘유닛그룹’ 으로 활동하게 된다면... 나랑... 얘!! (종현)
키;
슈퍼주니어 중!! 샤이니로 한 명을 영입할 수 있다면, 신동 빼고 누구? (은혁)
 
 

 
 
 
↖아니, 그런데.... 갑자기 나타난 당신은 누구신가요??
 
 

 
 
안녕하세요? 도장깨기가 취미인,,, 광명에 사는 이진기입니다.
 
 

 
 
제 특기는, 부드러운 눈빛 발사죠.
 
 

 
 
아까는 그렇~~~게 피아노 치더니..
 
변신의 귀재, 온유군! ㅋㅋ
 
 
탁자에 손가락 튕기는 모습이 안쓰러워
피아노 한대 놔드렸습니다.
 
 

 
 
(새해 덕담) 라흐마니노프로 거듭나는 온유군 되세요!
 
 
아이고, 재미지다!
샤이니와 함께하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겠고나!
 
 
그렇게 시간은 쏜 살같이 흘러
어느덧 새벽 1시가 되었고..
 
 
우리는 이제 그만 헤어져야 하는데~..........ㅜ_ㅜ
 
 
 
 
 
 
 
 
 
 
 
 
 
 
 
 
 
 
 
 
 
 
 
 
 
 
 
 
 
 
 
 
 
 
 
 
 
 
 
 
 
 
 
 
 
 
 
 
 
 
 
 
 
 
 
 
 
 
 
 
 
 
 
 
 
 
 
이대로 헤어지면 너무 섭섭할 것 같다는
샤이니 멤버들 마음 = 우리 마음 똑같아..b
 
 
그리하여 우리는
매니져님과 극적 타결을 하게 되었고,
 
태민군의 엄청난 제안...
<퀴즈대결을 해서 진 사람 한명이 혼자 남아 심심타파 진행하기>
받아들이게 됩니다.
 
 
 
퀴즈에 이긴 사람은, 바로 퇴근
신동DJ도, 바로 퇴근
진 사람은, 혼자 남아 끝까지 심심타파 진행
 
 
 
 
그래요! 어디 한 번 해봅시다!
 
 
 

 

 
첫번째 문제,, 가볍게 민호군 통과~
 
 

 

 

 
 
두번째 문제,, 가볍게 군 통과~
 
 

 
 
저기.. 두분......... 힘 좀 내세요!
이름 좀 외쳐봐요!!!!!!
 
 

 

 
 
세번째 문제,,  혼신을 다해 문제를 푼 태민군 통과~
 
 

 

 

 

 
 
아이고~ 그래쪄여??
태민군 우쭈쭈쭈~
ㅋㅋㅋㅋㅋㅋㅋ
 
 
 
한편,
 
 
반대쪽에 앉은 두 사람은..
 
 

 
 
이러고 있다. ㅡ,.ㅡ
 
 
 

 
 
거기 의욕 없어보이는 두분??
이제 두분만 남았습니다.
 
 
진보한 한명은 퇴근할 수 있지만
진부한 한명은 혼자 남아서 DJ를 해야합니다.
 
 
이기는 편 우리 편!
아무나 이겨라!
 
 
파...파이팅... ㅎㅎ
 
 
자.. 그럼 마지막 문제 드립니다!
 
심심타파의 수장, 손뿌잉 프로듀서는 몇학번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유군의 환호는... 거의 이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가 나가는 사이,
샤이니 다른 멤버들은 단체사진 찍고 집으로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유롭게 윙크 한방 날리고~
 
 

 
 
진짜로, 집에 갑니다.
 
 

 
 
 
 
 
 
.
.
.
.
.
 
 
 
 
 
 

 

 

 

 

 

 
 
 
<자몽의 심심타파>....
여러분은,,, 배신하지 않고, 끝까지 함께해줄 거죠?
 
 
 
그럼, 시작할게요~
 
 

 
 
입에 착! 달라붙는 프로그램 이름...
<자몽의 심심타파>....
 
 

 
 
3분에 한번씩 부가 바뀐다..
스피드한 진행~
<자몽의 심심타파>....
 
 

 
깨알같이 연애상담도 해주는..
<자몽의 심심타파>....
 
 

 
 
야식 얘기도 빠지지 않는
<자몽의 심심타파>....
 
 

 
 
<자몽의 심심타파>....
10부까지 있나 봐요?
 
 

 
 
<자몽의 심심타파>....
클로징 2분 남겨두고,
첫번째 초대손님 모셔봅니다.
 
 

 

 
 
<자몽의 심심타파>....
시간 관계상, 클로징 인사 따로 없이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페셜 땡스 투)
1,2,3,4,5,6부 연출 : 신동
문자 참여 : 신동
게스트 : 신동
 
 

 
민호가 직접 찍어줬어요. jpg
 
 

 
 
 
 
 
.
.
.
.
 
 
 
 
 
 
(그로부터 5분 뒤)
 
 
 

 
 

 
어디로 가야하죠 아저씨.jpg
 
 
 
-
 
 
 
감히, 레전드 방송이라 말하 수 있는,
샤이니와 함께한 <자몽의 심심타파>....
아..아니;;; <신동의 심심타파>
 
 
개인컷 따로 준비했습니다.
 
이거까지 보고가세요~
 
 

 

 

 

 

 

 

 
 

 

 

 
 
 
 
(뽀너스 + 자몽DJ)
 
 

 
 
 

 
 
 
참 맛있었는데........
자몽... 맛이었던가요?
 
 
 출처 심심타파 심심사진관! 글까지 싹다 끌어왔어용 헤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저 온유오빠 복권ㄱ당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보고 뿜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이시라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한번더 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심타 덕분에 한껏 웃고 가네용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