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샤이니의 어느 멋진날 3화 +토렌트

호호 어제도 아기자기 하고 귀여운 오빠들의 모습을 보아서 너무너무 행복해요 ~.~

는 캡쳐 고고!

 

 

 

오빠... 그건 살쪄서 끼는게아니라 패딩때무니얌.... ㅠㅠ 이런 망언이 다있나 진짜 살찐게 뭔지 보여줘>?!?!?! 응?!!?!?

 

 

앨범에 있는 모습이 다가 아니라는 기범뽜

알아여 그래서 지금 샤어멋을 다 보고있씀니다 하하

 

 

종현뽜 렌즈 넘 잘어울렷 ㅠㅠㅠㅠㅠ

 

 

이 질문에 열심히 해야겠다고 열심히 한만큼 돌아오겠죠? 하는 오빠 구래여 구래여!

 

그리고 끄라비로 출발!

 

 

둥둥 떠다니는 온유오빠 온유랑님이 캡쳐뜨시구 합성하신 사진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된장국에 뜬 두부 같다며 올리셨어욧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리엘리엇 뮤지컬 표르,ㄹ 끊고 식당에 앉아 환율 계산하던오빠 얼마나 비싸길래??

 

 

네???? 2장에 15만원이여??? 오빠장난해영?*^^* 이때 많은 팬분들이 기범뽜... 오빠티켓은 한장에 15만원ㅇ이야...하시며 대화하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뮤지컬 표가 그렇게 비싸다는 걸 알게된 오빠 그래 진짜예요 ㅁ7ㅁ8

 

 

캐프캔 표가 그렇게 비싸요 오빠.. 헤헤 가격을 듣고 열심히 하겠다는 기범뽜 기여오~.~

 

 

기범오빠의 셀프카메라~ 열라기여우어 ㅋㅋㅋㅋㅋㅋㅋ

 

 

기범이 오빠가 종혀니어빠 짧다고 해서 지은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라고 해달라는 종현오빠

 

 

팬들을 위해서 민호어빠가 직접 찍고 편집한 영상 맛보기 해주셨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풀버젼 보고싶다능 ㅠㅠㅠㅠㅠㅠㅠ

 

 

일본 레코드점에 들린 종현오빠.. 뒤에 민호오빠가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뭘까아아아요!

 

 

기범오빠의 셀프카메라는 정말 꿀인듯해영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성이 너무 찰져서 캡쳐

 

 

 

어휴 캡쳐 이렇게 많이한줄몰랐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렌트는

 

magnet:?xt=urn:btih:26C01F0D4E38AADE72B8306029F5E3281DDF6C11 입니당! 출처 플로라 님!

오늘도 즐감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