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샤이니 Dream girl 인터뷰 - CSI:SHINee

 

*1080p로 보세요!

 

앜ㅋㅋㅋㅋㅋㅋ 오뉴오빠 너무너무 귀여워요! 썬글라스를 쓰라고줬더니 손가락에 썼네요 ㅋㅋㅋㅋㅋ

하 인터뷰가 각자 개성에 맞게 너무 귀여워서 막 돌려보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기범이오빠 머리를 쓸어라~ ㅋㅋㅋㅋㅋㅋㅋ

민호오빠 하이파이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오빠 노래부르는데 왕 달달 ㅠㅠㅠㅠㅠ 과 웃음소리 너무 좋아영 ㅋㅋㅋㅋㅋㅋ

태미니어빠느 역질문 ㅋㅋㅋㅋㅋㅋ

오뉴어빠 드림걸의 컨셉은? 샤이니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너무 좋아죽겠네요 내일 음원공ㅇ개라면서요? 미치겠어요 내일까지 언제 기달려

 

음원공개는 여성부 덕분에 낮 12시 공개입니다! 호호 더쿠들 애간장 태우는 시간이네요

 

 

그롬 전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