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샤이니 태민 폭풍성장! - 퐄ㅋ풍ㅋ성ㅋ장!!!!!!!!!

태미니 어빠가 20살이라면서요?????

20살???

엉엉 애기처럼 16살에 데뷔하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성인이 되시다니!

 

성인이 된 만큼 오빠도 !!!!!!!폭ㅋ풍ㅋ성ㅋ장!!!!!!! 했어요!!

일단 우리 태민이어빠의 남자다운 모습을 봅시다!!!!!!!!

 

 

 

 

 

 

 

출처는 사진에!끙끙 요즘 태미니오빠는 오_빠 오_빠 해요 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특히 shut up 이라거나 인터넷전쟁이라거나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이면서 더 성숙해진듯한 느낌이예요!

 

우리오빠 노래도 !!!!!!!!퐄ㅋ풍ㅋ성ㅋ장!!!!!!!!

 

은 불후의 명곡에 나온 태민이 오빠를 보고 많이 느낀 것 같아요

다섯명이서 만드는 무대가 익숙했을 텐데 혼자서 무대를 만드는 태민이오빠 보구 느낀 게 참 많았던 것 같아요 ㅎㅅㅎ

 

출처(만든이) 내니경식

 

그리고 오빠의 솔로곡도 나왔었죠! '너란말야' 이게 아그대(아름다운 그대에게)의 ost였죠!

는 미리듣기를 구하지 못했네요.. 저작권문제때문에 전곡을 못올려드려용.. ㅎㅅㅎ....

 

!!!!!!!!!!키도 폭풍성장!!!!!!!!!!

 

 

ㅈ..종현이오빠보다 커버렸어요 ㅎㅅㅎ..ㅋㅋㅋㅋㅋㅋ 종현이와 토닥토닥

 

다방면에서 푹풍ㅇ성장한 태민이오빠,

앞으로도 쭉쭉 성장하시길!